• 소비자단체협의회 소식
  • 월간소비자(2017~)

월간소비자(2017~)

제목 2018년 10월호 - BMW 사태와 징벌적손해배상
작성일 20181101
첨부파일 최종vol_402(10월호).zip
특집: BMW 사태와 징벌적손해배상
-국민안전과 소비자 보호를 위한 자동차 리콜대응체계 혁신방안 (10p)
-BMW 사태, 2라운드 돌입! 이 시점에서 짚고 넘어가야 할 문제는 무엇인가? (14p)
-자동차 관련 소비자 문제 해결을 위한 소비자운동의 과제 (20p)
□〘생각하는 페이지〙집단소송제와 징벌적손해배상제도가 도입되어야 하는 이유 (4p)
□〘실태조사 I〙소비자 절반 이상(64%)은 과대포장으로 인한 구매 불편 느껴 (6p)
□〘소비자 포럼〙소비자 입장에서의 식품알레르기 안전관리 방안 (27p)
□〘소비자 정보〙면책금에 대한 부당이득반환청구 (35p)
□〘소비자법률정보〙소프트웨어에 대한 체조물책임법 적용 여부 (37p)
□〘소비자상담분석〙세탁관련 소비자 불만, 품질(물품·용역)불만이 49%로 가장 높게 나타나 (40p)
□〘해외소비자소식〙(45p)
□〘상담사례〙(46p)
□〘단체소식〙(50p)
□〘소비자상담센터 전화번호〙(54p)
이전글 ∧ 2018년 9월호-미세먼지 정책의 변화와 소비자 안전관리를 살펴보다
다음글 ∨ 다음글이 없습니다.
  • 식품허위과대광고 정보공개창
  • 건강인
  • 건강보험심사평가원
  • 축산물안전관리인증원
  • 축산물안전통합관리인증
  • 내가만드는국민행복표준
  • 농업관측센터
  •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
  • 찾기쉬운생활법령
  • NFSI식품안전정보원
  • 행복드림 열린소비자포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