워터마크이슈 & 운동

소비자목소리 새로운 소비자 주권시대를 열어가는 민간 소비자 운동
느낌표

-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는 상담기관이 아닙니다. 소비자 문제와 관련한 상담은 1372소비자상담센터 및 회원단체 상담실에서 접수·처리 하고 있습니다.

- 특수거래(다단계, 방문판매, 계속거래, 전자상거래, 상조) 관련 피해구제 자율분쟁조정위원회에 접수바랍니다.(www.amco.or.kr)

-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이용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물은 삭제함을 알려드립니다.

번호 제목 파일 작성일 작성자 조회수
2413 MG손해보험 티눈 질병수술비 지급하십시오!!... 2024-04-19 임채윤 1
2412 야놀자 숙박 불가인 상품 판매... 2024-03-30 야놀자 13
2411 참 어이없는 집단들이네요... 2024-03-14 영세상인 44
2410 소비자 목소리는 어떻게 정리됩니까... 2024-02-16 이재성 36
2409 유심칩 불량 고지를 제대로 받지않아 휴대폰 교체비용... 2024-02-14 이재성 21
2408 부산 해운대 호텔 위드 극성수기 예약 취소... 2023-12-28 이현진 19
2407 겨울패딩 구스오리털 함량정보미표기... 2023-11-25 이용훈 49
2406 kb손해보험관련 자동차보험 피해자 2인의 부당한 사... 2023-11-14 안녕하세요 저희는 다수인 관련 민원을 제기하게된 대표 김태환 입니다. 45
2405 소비자단체 월급받고 일하죠?... 2023-11-04 김건우 126
2404 아이스크림가격 소비자단체 잘못된조사자료.... 2023-10-31 김규동 72
소협로고
서울시 종로구 세종대로23길 47, 524호, 525호 (우 03182) TEL : 774-4050 FAX : 774-4090 E-MAIL : sohyub@consumer.or.kr
ⓒ2020 CONSUMER.OR.KR All Rights Reserved.